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반도체 설계 직무 비전공자 현실적으로 가능한가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8815

전자공학과 아니고 물리학과 4학년입니다.

회로 수업은 기초 하나 들었고 설계 툴은 거의 다뤄본 적 없어요.

학점은 3.7이고 학부 연구실에서 소자 관련 실험 1년 했습니다.

삼성전자 DS부문 설계 직무 지원을 생각 중인데 전공 미스매치가 얼마나 치명적인지 모르겠어요.

물리 베이스로 설계 쪽 신입으로 들어온 케이스가 실제로 있는지 궁금하고

있다면 어떤 부분을 어필해서 들어가셨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