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LG 멘토질문방

모든 기업

모든 직무

LG전자 H&A사업부 생산기술 신입 준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lg/6138825

계공학과 4학년이고 LG전자 H&A사업부 생산기술 직무 지원 고려 중입니다
자동화 관련 수업은 들었는데 실제 생산라인 경험은 없고 현장 실습 3주가 전부예요
학점 3.5에 오픽 IM2인데 이 스펙으로 서류 통과도 힘들겠죠...?ㅠ
생산기술 직무가 설비 쪽인지 공정 개선 쪽인지 실제로 신입이 어떤 업무부터 시작하는지도 궁금해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