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939
이거 운영계획서 주차별 업무에 써있는 대로 진행돼? 계획서대로면 좋은데 실제로는 단순 업무만 할까봐.. 그리고 만약에 일하게 되면 8월에 대외활동이랑 여행 때문에 5일 연속으로 빠져야 될때가 한번 있는데 괜찮을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미래내일 일경험 인턴 해본 사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이거 운영계획서 주차별 업무에 써있는 대로 진행돼? 계획서대로면 좋은데 실제로는 단순 업무만 할까봐.. 그리고 만약에 일하게 되면 8월에 대외활동이랑 여행 때문에 5일 연속으로 빠져야 될때가 한번 있는데 괜찮을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