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삼성전자 외 1

모든 직무

반도체 대기업 학점 커트라인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8951

안녕하세요.

 

저는 ky 전기전자 3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3학년 1학기가 끝난 지금, 학점이 전체 3.9, 전공 4.0 수준입니다. 삼성전자 DS or 하이닉스에서 회로설계 직무 혹은 PE 직무를 막연하게 희망하고 있는데 학점이 발목을 붙잡을 정도인지 알고 싶습니다. 과 동기들이 4점 중후반을 가져가는걸 보면서 학점 FOMO가 많이 오는 상황입니다. 학점이 입사에 얼마나 중요한지, 어느 정도로 맞추면 좋을지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도체 관련 활동들은 방학에 꾸준히 채워가고 있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