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974
그냥 모든게 어이가 없다
양홍원은 학폭 폭로로 타격없다는 반응이 너무 많던데 어이없고
소속사도 폭로에 대해 제대로 된 대응은 안하더니 침입에 대한 고소는 바로 하니 어이없음
이거 어떻게 될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양홍원 학폭 폭로자가 침입해서 고소당했대ㅋㅋㅋㅋㅋ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그냥 모든게 어이가 없다
양홍원은 학폭 폭로로 타격없다는 반응이 너무 많던데 어이없고
소속사도 폭로에 대해 제대로 된 대응은 안하더니 침입에 대한 고소는 바로 하니 어이없음
이거 어떻게 될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