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intern_talk/6139040
5/21 에 서류 마감이었고 6/10 쯤에 서류합격 발표 났냐고 문의했는데 아직 검토중이라고 하셨음.. 근데 아직까지도 발표 없는것 보니 떨어진것 같긴 한데 붙은 사람 있나..? 서합 발표가 안난건지 떨어진건지 모르겠네 ..
신고하기
작성자솜놈
신고글KF 글로벌 재단 글로컬 인턴 서합한 사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