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휴학 3번 어떻게 보일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9047

안녕하세요 24살 여자입니다. 작년에 미래내일 일경험을 하느라 한번 휴학을 했었고 이번에 두번째 인턴(체험형)을 붙어서 휴학 예정입니다. 그렇게 되면 4-1로 복학을 하게 되는데 제가 막학기 전에 휴식 목적 휴학을 하고 싶었어서 고민입니다. 

면접관 입장에서 휴학 3번을 했고 그중 한번이 공백기 휴학이면 어떻게 받아들여지나요? 그리고 제가 졸유도 할 생각인데 학교를 이렇게 오래 다닌 경우 졸유까지 해도 될지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