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9065
현재 중경외시 라인 어문계열 22학번(03)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올해 2학기가 4-2(3후 정도로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이고,
내년 상반기에
(1)인턴(학생 신분)->본격적 취준
(2)연고대 미디어 3-1로 편입 (대입을 논술로 했고, 언시생으로서 논술 공부는 꾸준히 하니까 따로 투자하지는 않을 예정)
(3)추가학기(1학기만) - 미디어 부전공+학점 높이기
->큰 메리트 없을 것 같긴 합니다
3가지 선택지 중 고민 중이에요.
언시가 학벌이 꽤 중요하기도 하고,
관련 대외활동들을 해오긴 했지만, 현재 제 전공/부전공 모두 어문계열이라 더욱 고민이 되는 상황입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조언/의견/훈수 등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jennn23
신고글방송국 pd 학벌 고민 / 중경외시->연고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