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39099
직무로 지원했는데 실제로 어느 팀에 배치되는 건지 궁금해서요
본인이 원하는 세부 팀을 선택할 수 있는 건지
아니면 회사에서 일방적으로 결정하는 건지 모르겠어서요
입사하신 선배님들 첫 배치 어떻게 결정됐는지 듣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비타민씨
신고글하닉 입사 후 첫 배치 부서 어떻게 결정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