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39141
일부 학교는 면접이 있다고 하는데
정장을 입어야 하는 건지 아니면 단정한 캐주얼도 괜찮은 건지 모르겠어서요
면접 분위기가 딱딱한 편인지 편안한 편인지도 궁금하고요
편입 면접 경험해보신 분들 어떻게 준비하셨는지 듣고 싶어요
신고하기
작성자gvsdfgm
신고글편입 면접 복장 어떻게 입고 가셨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