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9239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이라고 쓰여져있는데 제가 지원대상이 맞는지 잘 모르겠어서요.. 아시는 분 ㅜㅜ
저는 4학년 1학기까지 마치고 막학기를 남겨둔 상태이고 마지막학기는 취업계써도 될 것 같아서 일단 가능하면 다 지원해보고 싶은데 졸예자가 아직 아닌걸까요..?
넣으면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신입이나 인턴 서류 넣으려고 알아보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