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부모님한테 애정표현 잘하는 사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9281

나는 진짜 부모님한테 애정표현 잘하는 애들 보면 부러움 ㅠㅠ 뭔가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한테 사랑한다 이런 말을 쉽게 해 본 적이 없어.... 울 부모님도 경상도분이시라 자주 안 하시긴 하는데 그래도 카톡으론 많이 하시고 종종 말로도 해 주시거든....

 

지금 안 했다가 나중에 후회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는 걸 알면서도 사랑한다는 말을 입밖으로 꺼내기가 넘 부끄러워...!!! 다들 부모님한테 애정표현 어케해... 편지라도 쓸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