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9356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쌍방으로 선택해서 연락하고 있는 분이 있는데 오늘 오전에 연락이 와서 연락 이어가고 있는데 내가 퇴근하고 이제 연락을 했어 몇시에 퇴근하냐 뭐 이런 스몰토크?? 연락을 계속 이어가다가 자연스럽게 만남 약속잡고 연락 끊는거 어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도와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