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반도체 장비사 cs 엔지니어 질문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9374

반도체 장비사 CS 엔지니어를 준비 중인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전력변환 제어회로 설계 교육 및 실습(Verilog·FPGA·FSM·CDC·SiC MOSFET·PWM·DC-DC 컨버터·MATLAB/Simulink) 등을 다루는 10일 교육을 들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다만 장비 CS 직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크지 않아 보여 고민됩니다. 이 교육을 수강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다른 걸(어학 올리기, 자격증) 하면서 시간을 쓰는 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