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9597
혼자 하면 외롭고 의지가 흐려지지만, 같이 모이면 또 힘이 나잖아요? 너무 무겁지 않게, 서로의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줄 분들을 찾습니다.
- 한 주간의 일상과 공부 진행 상황 가볍게 나누기
- 서로 방해되지 않게 각자 가져온 할 일에 기분 좋은 몰입하기
- 서로 "수고했다" 격려해 주며 다음 주 목표 세우고 가벼운 마음으로 해산!
○ 이런 메이트를 찾아요
- 인천 거주 대학생 / 직장인 (동네 친구 환영!)
- 시험 공부, 어학, 자격증 등 종류 상관없이 나만의 목표가 있으신 분
- 모여있는 시간 동안은 집중하되, 전후로 따뜻한 피드백과 소소한 응원을 나누고 싶으신 분
🌟아래 오픈채팅으로 지원 및 문의주세요!
https://open.kakao.com/o/s6mSEJAi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천]카공&수다 메이트 모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