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39660
안녕하세요 전문대출신 예체능계열입니다.
현스펙은 토플 90점,오픽IH 국제무역사는 현재 공부중인데
코트라 인턴이 꼭 해보고 싶습니다.
토익은 준비해야한다고 들어서 국무사 자격증 취득 후 토익준비를 하거나 오픽을 AL로 올릴 생각입니다.
이미 학교를 졸업해서 대외활동 등 뭘해야할지 정보가 없어서
부득이하게 질문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제 차별성을 더 키울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시크릿대주주
신고글코트라 인턴이 꼭 해보고 싶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