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턴 고민

코트라

무역영업/해외영업

코트라 인턴이 꼭 해보고 싶습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39660

안녕하세요 전문대출신 예체능계열입니다. 

 

현스펙은 토플 90점,오픽IH 국제무역사는 현재 공부중인데 

 

코트라 인턴이 꼭 해보고 싶습니다.

 

토익은 준비해야한다고 들어서 국무사 자격증 취득 후 토익준비를 하거나 오픽을 AL로 올릴 생각입니다. 

 

이미 학교를 졸업해서 대외활동 등 뭘해야할지 정보가 없어서 

 

부득이하게 질문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제 차별성을 더 키울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