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SK 이야기방

하이닉스 채용검진 일정 문의드립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sk/6139794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산학장학생신분으로 1월 입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1월 입사라고하면 검진은 보통 언제하나요? 그리고 어느 정도의 기간이 주어지나요?

12월 말 즈음 해외여행 일정을 잡으려는데 그 일정을 알아야 할 것 같아서요.

그리고 검진 결과를 최근 국가건강검진(내시경 x) 따로 받은게 있다면 제출 가능할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