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147
4학년 앞두고 휴학 중인데 링커리어 커뮤니티 자주 보다보니까 취준 슬슬 시작해야겠다고 생각 들어서... 어느쪽으로 준비할지는 정한 것 같고 관련 자격증 준비하면서 자기소개서 쓰는 준비를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써야할지 감도 안 옴... 그래서 서류탈락 많이들 해봐야 한다고 하는 건가?? ㅠㅠ
진짜 대학 입학 이후로 첨 써보는 거라서 감도 안 오고... 다들 처음 자기소개서 쓸 때 어떻게 썼어 나만 감 안 오는 거야...? 진짜 나만 뒤처진 기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자기소개서 작성 감도 안 오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