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209
소개팅에서 만났는데 여자분이랑 4번째 만나기로 함. 만나자고 하면 만나는 주시는데, 카톡으로는 거의 단답임. 나는 호감 표현 조금 많이 낸 상태인데, 이거 잘 되기 어려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연애 상담 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소개팅에서 만났는데 여자분이랑 4번째 만나기로 함. 만나자고 하면 만나는 주시는데, 카톡으로는 거의 단답임. 나는 호감 표현 조금 많이 낸 상태인데, 이거 잘 되기 어려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