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485
토익 2주 독학 800점임
절평영어 만년 88점이구
오픽 ih목표인데 학원갈까 독학갈까?
알바나 해외나가서 외국인 만나면 필요한 말은 대강 하는편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오픽 ih목표인데 학원 vs 독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토익 2주 독학 800점임
절평영어 만년 88점이구
오픽 ih목표인데 학원갈까 독학갈까?
알바나 해외나가서 외국인 만나면 필요한 말은 대강 하는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