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정보통신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658

안녕하세요! 

이번에 편입을 하게 되어서 3학년 1학기를 마치고 종강한 학부생입니다

한 학기를 마무리하고 느낀 점은 S/W보다 H/W 설계 쪽에 흥미를 느끼고 관심을 더 가지게 되어서
전공 필수를 제외하고 남은 학기는 전자회로와 소자 설계 부분과 관련된 과목을 더 채워 보려고 하는데 

괜찮을지 걱정이 조금 됩니다

학부 연구생도 2학기 때부터 할 예정이고
석사 진학 생각도 있습니다

지금 제가 생각한 대로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