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삼성전자 외 2

전기/전자/제어 외 1

서울대학교 외 2

취업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1006

안녕하세요.

현재 3학년재학중이며 dku 물리학과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3-1을 끝난 시점으로 학점이 3.93이며 전공학점은 4.1입니다. 스펙이 아무것도 없어 너무 막막합니다. 

  1. 저의 학벌과 학점이 실제로 사회에서 보는 위치가 궁금합니다.   

 

  1. 반도체나 전기쪽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으로써 어떤 활동을 하면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추천해주시면서 어떻게 활동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sqld나 adsp를 따려고 하는데 현재 실무에선 sqld가 도 적합하다고 해서 이번 방학에 취득하려고 합니다.

 

  1. 겨울방학에는 영어성적을 올릴 계확이며 4학년부터는 전기기사를 취득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1. 위 내용외에도 어떤 활동 또는 자격증을 취득하면 좋을지 선배로서 조언과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