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1196
반도체쪽 취업하는 학생으로써 대외활동이나 외부 교육활동을 중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어떻게 할수있나요?
(아무것도 몰라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교육활동과 대외활동을 어떻게 신청하고 어떤 사이트를 사용해야되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야타아
신고글반도체 대외활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