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41325
안녕하세요.
상반기에 운좋게 서류 합격을 하게 되었는데,
이 자소서를 6월 수시 채용, 하반기 채용 모두 동일하게 가져가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3,4번 같은 인성, 도전 관련 문항은 계속 동일한 소재로 작성하게 되어서 수정이 어려울 것 같은데
제가 제출했던 자소서면 동일하게 제출해도 상관없을까요?
경험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여러 직무로 여러번 지원하면 패널티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혬니
신고글합격했던 자소서를 동일하게 제출해도 상관없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