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370
지금은 안하는데 예전에 고등학생 몇 명 과외한 적 있었는데
몇 명 학생은 나도 모르게 수업하다 답답한 마음에 조금 감정적으로 나와서 상처주지 않았나하는 미안함이 가끔씩 들어
"아까 했잖아 왜 모르지" 좀 이런식으로 짜증 조금씩 섞인 말을 하면서 한게 과외하는 입장에서 너무 안 좋은 모습 같아서 주기적으로 넘 후회스럽고 학생들에게 미안해
이제외서 사과하기엔 더 이상하고 분명 충분히 다르게 말할 수 있었는데 융통성없이 한거 같아서 계속 마음에 걸려...
혹시 나같은 고민 가진 적 있어? 어떻게 해야될까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혹시 과외알바하고 미안해하거나 후회한 적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