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1371
제가 고려대 세종캠 졸업했고 2.97로 학점이 많이 낮습니다 노무사 자격증만 취득하고 수습 바로 구할 수 있을까요? 수습기간에 토익 900목표로 공부할 예정입니다
다른 자격증은 없는데 취업에 필수적이면서 도움되는 자격증도 알려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감자앵
신고글노무사 취업 관련 걱정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