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턴 talk

인턴 면접 합격 연락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intern_talk/6141372

지난 주 수요일에 마케팅 인턴 면접 보고 결과 기다리는 중입니다. 면접 결과는 7~10일 이내 주신다고 하셨고 제가 느끼기엔 합격시그널도 꽤 있었어서 기대를 안 하려고 마음을 먹어도 사람인지라 조금씩 계속 기대를 하게 되는데요..

 

제가 걱정인 건 예전 합격자 분은 면접 바로 다음 날 연락을 받으셨다 하더라고요.. 전 벌써 일주일이 다 돼가서 떨어진걸까요 ㅠㅠ? 너무너무 불안하고 하루종일 이 생각만 하느라 미치겠아요.. 고작 인턴이긴 하지만 간절하거든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