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545
최근 3년 미국 나스닥지수, S&P500, 환율지수 보고도 적금 들어야겠단 생각이 들어?
하다못해 코스피ETF만 사도 미래적금보단 수익률 높을듯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청년미래적금을 왜 드냐 애들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최근 3년 미국 나스닥지수, S&P500, 환율지수 보고도 적금 들어야겠단 생각이 들어?
하다못해 코스피ETF만 사도 미래적금보단 수익률 높을듯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