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1556
이번에 인턴 처음 지원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려고 하는데,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제출칸은 있는데 자기소개서 제출칸은 없네요..?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이고, 마케팅 직무입니다.)
이런 경우 걍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제출하면 되는걸까요?
그리고 따로 자소서를 제출하라고 하는 기업들 중에
따로 자소서 문항을 정해주지 않은 곳은 어떻게 작성하는게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호떡#1JD
신고글인턴 자소서 이게 뭐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