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1670
현재 RA직무를 희망하고 있어서 미리 자소서를 써보는 연습을 하고 있는데
해당 직무를 희망하게 된 계기가 이쪽 업계에서는 좀 안좋은 의미의 사건이 벌어진 걸 보고
오히려 매력을 느끼게 되어서 그때부터 쭉 해당 직무에서 일하길 희망하게 되었는데
이 부분을 써야할지 아니면 그냥 지어내야 할지 고민이고,
관련 업무 경력 관련해서 일을 한게 있는데 이게 정식 계약을 거쳐 일한게 아니라
약간 프리랜서처럼 건당 얼마씩 정산받는 구조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확인서?같은 건 발급해준다고 합니다)
이걸 경력에 넣어도 괜찮을지 애매해서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LSB109
신고글증권사 프론트 직무 자소서 + 경험 관련 질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