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외활동 talk

Ai학과 3학년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activity_story/6141789

지금까지 대외활동 한번도 한 적 없는 3학년입니다

대학원 인턴같은것도 해본적 없고

학점만 챙겼는데 대외활동을 시작하려니까 너무 막막하네요...

 

가뜩이나 친구도 없어서 공모전 같은거 혼자 나가도 되는건지,

지금 제가 그런 데를 나갈 수준이 되는건지,

나간다면 어떤 공모전이 적절한지 어떻개 알아봐야하고 그런게 다 감이 안 잡혀요 ㅠㅠ...

 

막막하네요 혹시 해주실 조언이 있으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