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activity_story/6141789
지금까지 대외활동 한번도 한 적 없는 3학년입니다
대학원 인턴같은것도 해본적 없고
학점만 챙겼는데 대외활동을 시작하려니까 너무 막막하네요...
가뜩이나 친구도 없어서 공모전 같은거 혼자 나가도 되는건지,
지금 제가 그런 데를 나갈 수준이 되는건지,
나간다면 어떤 공모전이 적절한지 어떻개 알아봐야하고 그런게 다 감이 안 잡혀요 ㅠㅠ...
막막하네요 혹시 해주실 조언이 있으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캐란사막에서온
신고글Ai학과 3학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