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798
안녕하세요! 현재 2학년 1학기 종강 후 자격증 따 보려고 하는데 어떤 걸 따야 할지 너무 막막해 글 써봅니다
인가경 정치외교 학점 4.1/4.5
2학기 때 경영학 부전공 예정이고
마케팅 쪽 생각하고 있긴 한데 공기업이나 금융권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과 학생회 1년
단과대 학생회 1년
KB-YMCA 경제금융교육봉사단 폴라리스 6개월
조선일보 ALC 서포터즈
현재 카카오페이 서포터즈도 지원해둔 상태이고 떨어질 시 신대홍 지원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방학 때 자격증을 컴활 1/2급을 딸지 한능검을 딸지 너무 고민돼요 아니면 다른 딸 만한 자격증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학년 문과 자격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