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검정고시 대외활동이 향후 취업에 걸림돌이 될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829

제가 검정고시생입니다. 대학은 저아래 인서울 4년제에 재학중입니다. 

웃긴소리지만 암에 걸려서 자퇴를 했습니다. 뭐 취업때 구구절절 밝히진 않을겁니다. 이 검정고시 서포터즈를 첫 대외활동으로 하여 다음엔 대기업 대외활동을 하려 합니다.

그런데, 향후 대외활동에 걸림돌이 될까요? 왜 검정고시 서포터즈를 했냐고 질문이 들어올까요

그냥 신청하지 말까요 별 생각이 다드네요 멀쩡하게 학교다니다 암걸려서 처음에 오진인줄알고 친구들끼리 웃고떠들다 자퇴하던 그 순간이 생각나서 좀 침울해집니다

암 걸려서 자퇴했다 밝히면 재발 가능성 없냐 되묻고 탈락시킬 것 같아서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지네요 완치했다는 것에 항상 감사하며 살아가지만 이런 순간엔 덜컥 겁이나네요 두서 없으나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