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이력서에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 안적어도 되나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1908

안녕하세요. 

쌩퇴사 후 1년 쉬고 26년 올해부터 구직준비중인데요, 

생각보다 취업이 쉽지 않아 고민되는 것이 있습니다ㅜ

 

 

우선 갈수있다면 계약직 인턴 파견직 안가리고 뭐라도 들어간다음에

회사 다니면서 이직준비를 해도 될까요??

 

입사 후 적응기간동안 이직 준비가 가능할지도 의문이지만 ㅜ 

소득이 없어서 힘드네요,, 우선 단순 반복 업무 위주로 알아볼 생각입니다. 

 

이때 해당회사를 다니면서 이직 준비할때

이력서상에 전직장만 적어내도 괜찮을까요??

경력이 5년이 있는데 괜히 계약직, 인턴으로 이직한것이 안좋게 볼까봐ㅜ

근데 또 작년 3월에 퇴사해서 이제 공백기가 2년 가까워져서,, 인턴 계약직이라도 적어내야 하는지 공백기대로 둬야할지도 고민입니다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