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647
내친구 야구에 거의 100가까이 쓰던데
직관가고 뭐 먹고 유니폼사고 굿즈사고
그러느라 취준은 뒷전이고
스트레스 푸는 것도 정도가 있지 옆에서 보니 답답하다
참고로 걘 올해 취준 3년차임..ㅋㅋ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생이 매달 야구에 80쓰는거 정상이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내친구 야구에 거의 100가까이 쓰던데
직관가고 뭐 먹고 유니폼사고 굿즈사고
그러느라 취준은 뒷전이고
스트레스 푸는 것도 정도가 있지 옆에서 보니 답답하다
참고로 걘 올해 취준 3년차임..ㅋㅋ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