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869
오늘 우리은행 하계 체험형 인턴 서류 결과 났는데
나는 탈락ㅠㅠㅠ
학벌은 나쁘지 않은 편인데 자격증도 있고,,,,
커뮤 보다가 합격자 스펙 올라온 거 봤는데
인턴 대외활동 없어도 붙은 경우 있더라고,,,,,,
나는 왜 탈락한 건지 진짜 모르겠음ㅠ
자소서 문제인지 스펙 문제인지
금융권 인턴 서류가 이렇게 빡센 건지 몰랐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우리은행 하계 인턴 서류 합격자 스펙 보고 현타옴ㅜ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