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우리은행 하계 인턴 서류 합격자 스펙 보고 현타옴ㅜㅜ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869

 

 

오늘 우리은행 하계 체험형 인턴 서류 결과 났는데

나는 탈락ㅠㅠㅠ

학벌은 나쁘지 않은 편인데 자격증도 있고,,,,

 

커뮤 보다가 합격자 스펙 올라온 거 봤는데

인턴 대외활동 없어도 붙은 경우 있더라고,,,,,,

 

나는 왜 탈락한 건지 진짜 모르겠음ㅠ

자소서 문제인지 스펙 문제인지

금융권 인턴 서류가 이렇게 빡센 건지 몰랐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