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이 스펙으로 도대체 대기업은 어케 간거냐..?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900

싶은 케이스들 모아서 정리해봤어

왜냐면 내가 그러고 싶어서 ㅎ

 

👉예체능이 국민은행 합격 (게다가 토익은 650,,,)

자소서로 음악+금융 연결시키고

올리브영 알바 경험도 잇는데 고객 설문 돌려서 매출 올린 적이 잇더라고

금융권에 정형화된 자소서는 아닌데 읽으면서 흥미로웟슨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4094

 

 

 

👉패션회사에서 인턴하고 SK하이닉스 합격ㄷ (학점은 3.38)
지원동기가 ㄹㅇ특이햇어

패션이 나랑 안 맞다는걸 깨달았다는 걸 그대로 씀

하이닉스면 다 반도체 관심잇다고 썼을거아냐

그래서 눈에 더 튄 것 같아 긍정적으로 ㅎㅋㅎㅋ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4630

 

 

👉학점 3.09로 공기업 붙음 (인턴 경험도 xx)

대겹은 아닌데 공기업이야말로 정량스펙 중요하잖아

그런거 없이도 붙은 신기한 케이스라서 같이 가져와봄 

막 화려한 경험은 없는데

어르신 고객이 불편해하는 걸 직접 발견하고 안내서 만든 얘기가 나와잇음

내가 이 직무에서 뭘 할 수 있는지를 잘 쓴듯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6454

 

 

역시 스펙이 다는 아니고

어떤 경험을 어떻게 푸는지가 젤 중요한듯

진짜 하반기에는 취뽀하고싶다 ㅈㅂㅈㅂ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