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131
남자친구 아는 동생이 곧 군대를 가게 돼서 원래는 여사친 + 여사친 남자친구 + 내 남자친구 + 남자친구 아는 동생 이렇게 넷이서 아는 동생 지역에 가서 술을 마시기로 했대
근데 최근에 여사친이 남자친구랑 헤어져서 내 남자친구랑 여사친이랑 둘이 KTX 타고 아는 동생 지역까지 가야하는 상황이야
남자친구가 나한테 가도 괜찮겠냐고 물어봤는데 솔직히 조금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어 그 여사친이 남자친구 전여친의 친구이기도 하고 아는 동생 지역까지 단둘이 ktx를 타고 가야하거든..
그런데 한편으로는 나도 8월 말에 남사친 1명 + 동성 친구 1명 + 나 이렇게 셋이 일본 여행을 가기로 되어 있어 아직 남자친구한테는 말 안 했지만,,ㅎ
그래서 내가 남자친구를 이해해주는 게 맞는 건지 아님 안 된다고 해야할지 모르겠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남자친구랑 여사친이랑 남자친구 아는동생이랑 여행(?)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