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최종 입사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3150

안녕하세요

최종합격 후 입사 고민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이번에 외국계 해운사(한국에서는 중소 규모:직원수 100-200사이)에 합격하게 되었는데, 입사를 할지 고민됩니다..

 

국내 중견/대기업 목표로 하고 있었으나

잡플래닛이나 블라리뷰를 보면 외국계라 본사 네임밸류는 있지만 실상 중소기업같은 체계라고 해서 고민이됩니다.. 

특히나 저는 지방 거주하는데 입사하려면 서울로 올라가야해서 쉽게 결정하기가 어렵네요 ㅜㅜ 

 

이번 상반기 첫 취준이었고 좀 더 준비해서 하반기까지해볼지 아니면 일단 입사 후 내년 이직을 노려봐야하는지 고민됩니다...

 

당장 결정해달라고 하셔서 오늘안에 답변 드리겠다고 한 상태인데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계약연봉 3700정도이고 수습에는 80% 적용이라고 합니다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