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꿈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3210

원래는 마케팅, md 직무 쪽에 흥미가 있어서 관련 대외활동 및 준비를 했었는데요

막상 겪어보니 잘하는 분들도 너무 많고 무엇보다 할수록 재미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직무를 찾아보자니 잘 할 수 있다? 혹은 관심 가는 직무도 없고

내년이면 졸업인데 뭘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럴 땐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부모님은 공기업이나 공무원 추천해주시는데... 좋은 것 같으면서도 끌리지 않고

정말 모르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