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221
중경외시 어문계열이고 소프트 복전하고 있습니다
HR쪽으로 가고 싶어서 인턴 지원 중입니다. 인턴이 너무 안 붙어서 일경험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ㅠ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HR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중경외시 어문계열이고 소프트 복전하고 있습니다
HR쪽으로 가고 싶어서 인턴 지원 중입니다. 인턴이 너무 안 붙어서 일경험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ㅠ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