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3278
안녕하세요 현재 4학년 1학기를 수료하고 본격적인 취준에 뛰어드려고 하는 예비 취준생입니다.
지금 현재 스펙은
건동홍 라인 사범대학 4.05(예정)/4.5
네카라쿠배 교육 마케팅 분야 인턴 3개월
회계법인 빅4 교육팀 인턴 6개월
교내 공모전 2회 수상
교내 공모전 기획팀 디자인팀장 1년
대외활동 2번
정교사 자격증 2급 / 평생교육사 자격증 2급 (취득 예정)
교육 봉사 84시간
토익 865 토스 im3
이정도입니다
나름 열심히 살았다고 자부하지만 이번 상반기에 넣은 공채 서류에 다 탈락한 상태여서... 혹시 졸업예정자가 아니라 재학생 신분인 게 탈락 사유가 되기도 할까요? 제 스펙이 문제라면 어떤 부분을 더 채워야 할지 고민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meoingo
신고글HR / 교육회사 스펙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