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3303
안녕하세요, ai와 데이터 쪽 분야에 관심 있는 ky 학부생입니다.
학부연구생 하면 논문 읽고 논문 쓰는 경험을 한다고 들었는데 정확히 뭘 하게 되는 건지 감이 안 잡혀서 여쭤봅니다
저는 지금 데이터 분석이랑 전통ml 프로젝트 경험은 꽤 있는데 딥러닝은 개념만 알고 구현만 해본 정도입니다
이 상태에서 학부연구생 컨택을 해보는게 맞는 건지, 아니면 딥러닝 구현도 해보고 프로젝트도 더 해보고 논문도 스스로 읽어보고 컨택을 하는 게 맞는 건지 궁금합니다
또 제가 컴과는 아니라 제가 관심 있는 도메인의 ai분야 연구하시는 교수님이 제 과에는 안 계신데(ex: 전부 제조 쪽 도메인) 이 경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과 교수님께 학부연구생은 컨택하는 게 맞을지, 아니면 다른 과 교수님께 학부연구생 컨택하는 게 맞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로ro
신고글학부연구생 하면 랩실에서 정확히 뭘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