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진지하게 우리 이번 월드컵 어디까지 올라갈 거 같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311

제목처럼 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해서 글 적었어

이번주 남아공 경기는 개인적으로 이겨서 32강은 갈 것 같거든

이후 16강은 현재 대진 운이 좋아서 가능성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생각이 어때?

지금 다른 팀 경기를 보니 남아공한테 져도 정말 운이 좋게 올라갈 거 같은 상황인 것 같은데

물론 이기거나 비겨서 올라가는 게 젤 좋지만,,

2위로 올라가서 다음 팀 상대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번 월드컵 대진 운과 라인업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의견이 궁금하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