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325
4학년 1학기 마친 상태입니다
학교: 서성한 라인이고, 비상경 문과(어문은 아님)
학점: 4.1 좀 넘음
자격증: 컴활1급/워드프로세서/HRM전문가/ERP인사1급/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어학: 오픽 IH
인턴경험: 직무 무관 6개월/ 인사직무 6개월/ 아르바이트로 헤드헌팅 업무 약 5개월(주2회)
인사 관련 학회에서 학회장도 했어요
뭐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방학동안..
SQLD 따면 좋을까요??
오픽 AL을 따둘까요??(그냥 공뷰 안하고 갓는데 IH뜬거라 공부 열심히 하면 딸 수 있을지...)
그냥 이제 서류 넣어보는게 차라리 나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사 직무 희망 스펙 뭐를 더 쌓아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