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인사 직무 희망 스펙 뭐를 더 쌓아야할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325

4학년 1학기 마친 상태입니다

학교: 서성한 라인이고, 비상경 문과(어문은 아님)

학점: 4.1 좀 넘음

자격증: 컴활1급/워드프로세서/HRM전문가/ERP인사1급/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어학: 오픽 IH

인턴경험: 직무 무관 6개월/ 인사직무 6개월/ 아르바이트로 헤드헌팅 업무 약 5개월(주2회)

인사 관련 학회에서 학회장도 했어요

 

뭐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방학동안..

SQLD 따면 좋을까요??

오픽 AL을 따둘까요??(그냥 공뷰 안하고 갓는데 IH뜬거라 공부 열심히 하면 딸 수 있을지...)

 

그냥 이제 서류 넣어보는게 차라리 나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