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3454
안녕하세요. 서울 전문대 경영과 졸업예정자입니다.
현재 해외영업지원, 무역사무, 구매관리, SCM 사무 직무에 관심이 있어 관련 교육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OPIc IH와 MOS 자격증이 있으며, 영어권 국가에서 서비스직으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종강 후 졸업유예를 하고 대외활동을 하면서 한국무역협회의 무역 교육과정을 들을까 했는데, 파견직이라도 무역사무 보조직으로 먼저 경력을 쌓고 컴활이나 무역 공부를 병행하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편입도 고민했었지만 비용과 시간에 여유가 없어서 아쉽게도 포기했습니다. 재직하면서 전공심화를 할지, 야간대 편입이라도 해야 할지도 고민입니다.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나 현직자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신고하기
작성자nekogohan
신고글초대졸 비전공자 무역사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