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스펙평가방

95년생 석사 스펙 객관적으로 평가 바랍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43492

나이 32살 남자

학력: 학부 부, 경 편입, 석사 졸업 (화학쪽)

어학: 토스 IH

경력: 신입

자격증: 별도 없음

공백기 3년

 

이 스펙을 최대한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중견은 갈 수 있을까요

  1. 서류 경쟁력은 어느 정도 수준인지

  2. 나이를 포함했을 때 신입 채용에서 경쟁력이 있는지

  3. 어떤 부분이 가장 큰 약점인지

  4. 현실적으로 어떤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지

감정적인 위로나 응원보다는 현실적인 관점에서 평가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