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43492
나이 32살 남자
학력: 학부 부, 경 편입, 석사 졸업 (화학쪽)
어학: 토스 IH
경력: 신입
자격증: 별도 없음
공백기 3년
이 스펙을 최대한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중견은 갈 수 있을까요
-
서류 경쟁력은 어느 정도 수준인지
-
나이를 포함했을 때 신입 채용에서 경쟁력이 있는지
-
어떤 부분이 가장 큰 약점인지
-
현실적으로 어떤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지
감정적인 위로나 응원보다는 현실적인 관점에서 평가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95년생 석사 스펙 객관적으로 평가 바랍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