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517
지난주에 7번째로 본 중견 최종합격이라고 방금 전화왔는데 7/6부터 입사가능하다 식으로 연락왔음
근데 그 회사가 잡플래닛 리뷰 평 2.2나 되고 전반적으로 급여 복지 등등 면에서 평 진짜 좋지않던데 그래서 할지말지 고민중
혹시 최종합격했는데 입사 거절하고 더 나은 곳 계속 입사지원 도전해보고 찾는 사람들도 많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접 7번만에 중견 합격 연락왔는데 입사할지말지 고민이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