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hyndai/6143643
안녕하세요 자동차 품질관리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제가 군복무 때 GOP 영상감시병으로 근무하면서 cctv로 철책을 감시하는 직책을 맡았는데요 혹시 이런 경험을 모니터링 측면에서 품질관리 자소서에 언급을 해도 괜찮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품질이1
신고글GOP 영상감시병으로 근무했던 것도 스펙이 될 수 있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