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진로 방향...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4016

안녕하세요! 작년 3월에 졸업한 취준생입니다.. 취업이 잘 안되다 보니 진로에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우선 제 스펙은 지방사립4년제, 학점 3.1, 회계학과

자격증은 재경관리사, 전산세무2급, 전산회계1급, erp정보관리사 회계, 인사 1급, 컴활 2급, 오픽 IH 입니다.

 

원래 목표는 대기업은 생각도 안했고 인턴이나 중고신입으로 중견기업 가는게 목표였는데 학교랑 학점, 문과는 다른걸로도 커버가 안되는건가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면접은 중견3, 중소2정도 봤는데 떨어졌습니다.

결론은 학교랑 학점때문에 지금이라도 공기업 준비하는게 더 가능성이 높을까요.. 이제는 실무경험이 있더라도 중견가는게 가능할지 싶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